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도움

애드센스 승인 후기

by 찐니찌수 2020. 9. 24.

애드센스 승인 후기

 

드디어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 것은 4월 중순이었습니다. 

벌써 5개월이 되었네요.. 그동안 저는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로 10번 정도 거절을 당했습니다. 

그리하여 정말 절망적이였고, 왜 애드 고시라고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블로그 계정으로 차근히 다시 시작해보기로 하였고

승인신청 하루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승인되서 신나하고 있는데

몇일전부터 애드센스 승인이 쉽게 된다고 하는 말들이 있네요..

어떤 분들은 몇시간만에 승인이 되었다는 분들도 있어요~

혹시 망설이고 있으신분들이 있다면 지금 승인신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이 해맸던 저 같은 분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될까 하여 애드센스 후기 올려봅니다..

아래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처음에는 뭣모르고 하루에 적어도 한 개 이상 열심히 꾸준히만 하면 된다고 하여, 주 6일 적어도 한 개 이상씩 

꾸준히 성실하게 적었습니다. 

그리하여 글은 500개를 넘어섰고, 일 방문자수도 200명이 넘었습니다..

그런데 애드센스에게는 계속 거절을 당했습니다..

 

처음에 계정을 5개까지 만들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하나는 연습용으로 만들어 두었고,

나머지 하나로 글을 계속 올리고 있었습니다. 

이리저리 카페도 들러서 물어보고 유튜브에도 물어보고 이것저것 수정도 해보고 

하였으나.. 결론은 거절..

 

제가 나름 생각한 결론은 이렇습니다. 

참고해 주시고 혹시 아래 저와 비슷하시고 글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계속 거절된다면,

 

카테고리를 삭제하는 것도 않좋다고 하고,

글을 삭제하는 것도 안좋다고 하니,

블로그를 새로운 것으로 바꿔서 처음부터 새로 시도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1. 저는 경제관련 글을 하루에 한 번씩 계속 썼고 거의가 경제 관련 글이었습니다. 

카페에서 어떤분이 경제 관련 글은 쓰는 분들이 너무 많으니 주제를 바꿔보라고 하시더군요.

Tip. 주제를 경제로 하지 않습니다. 흔한 주제는 피하세요.

 

2. 처음에 의요과다로 카테고리를 5개 정도로 만들어서 모두~글을 쓰다가

점점 줄여서 2개까지 줄였습니다만, 그 과정에서 삭제도 하고 비공개도 하고..

좀 지저분한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Tip. 카테고리는 승인될때까지는 하나로 합니다.

 

3. 사진은 2~4개 정도 올렸던것 같습니다. 

글자 수는 1000자~1500자 이내로 하였습니다. 

글 11개로 승인이 되었으니 글수는 11개도 승인 가능합니다.  

 

4. 처음에 저는 승인 거절이 되면 글하나 쓰고 바로 재승인 요청을 하였었습니다. 

그랬더니 거절 메시지 받는데도 2주가 꼬박 걸렸습니다. 

그동안 글을 또 하루에 하나씩 쓰긴 했지만, 

어떤분이 이야기하시기를 로봇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거절 후 2주 후에 다시 신청하는 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전에 하면 로봇이 승인거절된 사이트를 기억하고 있다가 또다시 거절한다고요.

실제로 저도 2주있다가 신청하니 3일 만에 거절 메일이 오더라고요..^^; 

거절 메일이 빨리 와서 좋긴 했지요..

 

5. 어떤분이 방문자수가 많아야 된다고 하셔서 

이웃도 놀러가고 서로 이웃하고 그랬는데, 

지금 승인된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일 평균 20명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가 보기에는 방문자수는 그닥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6. 네이버, 구글 사이트 검색등록 은 두 곳 다 기본으로 했습니다~^^

 

7. 애드센스에 티스토리 사이트 등록도 당연했습니다. 

 

8. 카테고리는 두 개 중에 하나는 비어있었습니다. 

그래도 승인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카테고리가 비어있으면 안 된다는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9. 다나까로 끝나는 문장이 대부분이기는 했지만, 요로 끝나는 말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웬만하면 존댓말로 적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0. 그리고 하루에 한 개씩 올리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꾸준히 올리긴 했어요..^^; 

 

여기까지 제가 승인된 것 같은 이유를 적어보았습니다. 

승인이 자꾸 거절이 될 때는 지푸라기까지 잡아보고 싶은 마음이어서 

이곳저곳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보러 다니기도 했는데요. 

그렇게 정리하고 따라 하다 보니 저도 승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짧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예가 더 피를 말린다고 하죠..

암튼 이제 승인되었으니 더 열심히 포스팅해봐야겠습니다~

 

모두 파이팅하세요~^^

 

 

 

 

댓글